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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조지 -  모조지는 크게 백색모조지와 미색모조지 두가지 칼라로 구분되며 광택이 없어 부드러운 디자인에 범용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모조지

모조지는 크게 백색모조지와 미색모조지 두가지 칼라로 구분되며 광택이 없어
부드러운 디자인에 범용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아트지 - 아트지는 표면이 매트하고 광택이 있는 용지입니다.텍스트나 이미지 모두 선명하게 재현되어 인쇄물에 보편적으로이용하는 용지입니다.
아트지

아트지는 표면이 매트하고 광택이 있는 용지입니다.
텍스트나 이미지 모두 선명하게 재현되어 인쇄물에 보편적으로 이용하는 용지입니다.

로얄아이보리지 -  고급스런 질감과 색상으로 퀄리티가 좋은 로얄아이보리지는 후면이 연한 미색을 띄며, 전면은 매끌버고 얇은 코팅이 되어 있어 인쇄시 좋은 색감을 얻을수 있는 용지입니다.
로얄아이보리지

고급스런 질감과 색상으로 퀄리티가 좋은 로얄아이보리지는 후면이 연한 미색을 띄며,
전면은 매끄럽고 얇은 코팅이 되어 있어 인쇄시 좋은 색감을 얻을 수 있는 용지입니다.

몽블랑 - 고유의 펄프결이 살아있는 표면으로 특유의 자연스럽고 촉촉한 질감이 특징인 고급지입니다.
몽블랑

고유의 펄프결이 살아있는 표면으로 특유의 자연스럽고 촉촉한 질감이 특징인 고급지입니다.
잉크 건조성이 뛰어나 뒤묻음 걱정이 없으며, 탁월한 색감 표현력과 인쇄 선명성으로 고급 디자인에 적합합니다.

엔젤클로스지 -  가죽과 천의 질감을 고급스럽게 재현한 프리미엄 컬러엠보스지 입니다.
엔젤클로스지

가죽과 천의 질감을 고급스럽게 재현한 프리미엄 컬러엠보스지 입니다.
섬세한 가죽 문양이 새겨진 윌로우트워크, 정교하게 직조된 패브릭 같은 버크림, 자연스러운 매력의 리넨 등 다양한 패턴과 컬러를 결합시킨 프리미엄 컬러엠보스지입니다.

매직칼라 - 매직칼라는 부드러운 표면 질감과 다양한 색상을 자랑하는 색지로써 고급디자인에 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매직칼라

매직칼라는 부드러운 표면 질감과 다양한 색상을 자랑하는 색지로써 고급디자인에 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탄트지 - 탄트지는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느낌의 고급 무늬지입니다.
탄트지

탄트지는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느낌의 고급 무늬지입니다.
내츄럴한 엠보문양으로 독특한 질감이 우수한 용지입니다.

* 상기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지류의 예시이며 고객의 요청에 따라 다른 지류로도 작업이 가능합니다.

유광 - OPP 필름을 인쇄물에 부착하는 방식으로 반짝이는 느낌의  유광과 소프트한 느낌의 무광으로 나뉩니다.  디자인적인 요소 외에도 긁힘과 오염으로부터 용지를 보호하여  수명을 길게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유광

OPP 필름을 인쇄물에 부착하는 방식으로 반짝이는 느낌의
유광과 소프트한 느낌의 무광으로 나뉩니다.
디자인적인 요소 외에도 긁힘과 오염으로부터 용지를 보호하여
수명을 길게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무광 - OPP 필름을 인쇄물에 부착하는 방식으로 반짝이는 느낌의  유광과 소프트한 느낌의 무광으로 나뉩니다.  디자인적인 요소 외에도 긁힘과 오염으로부터 용지를 보호하여  수명을 길게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무광

OPP 필름을 인쇄물에 부착하는 방식으로 반짝이는 느낌의
유광과 소프트한 느낌의 무광으로 나뉩니다.
디자인적인 요소 외에도 긁힘과 오염으로부터 용지를 보호하여
수명을 길게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후가공 박에 대한 설명입니다.
금박

박은 부분적으로 강조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표현할 때 주로 사용합니다.
크게 반짝이는 느낌의 유광, 은은한 느낌의 무광으로 나뉘며
색상으로는 금박, 은박, 먹박, 적박, 청박, 홀로그램박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공정상 너무 작은 폰트나 선은 깨끗하게 작업이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먹박 - 후가공 박에 대한 설명입니다.
먹박

박은 부분적으로 강조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표현할 때 주로 사용합니다.
크게 반짝이는 느낌의 유광, 은은한 느낌의 무광으로 나뉘며
색상으로는 금박, 은박, 먹박, 적박, 청박, 홀로그램박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공정상 너무 작은 폰트나 선은 깨끗하게 작업이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은박 - 후가공 박에 대한 설명입니다.
은박

박은 부분적으로 강조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표현할 때 주로 사용합니다.
크게 반짝이는 느낌의 유광, 은은한 느낌의 무광으로 나뉘며
색상으로는 금박, 은박, 먹박, 적박, 청박, 홀로그램박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공정상 너무 작은 폰트나 선은 깨끗하게 작업이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적박 - 후가공 박에 대한 설명입니다.
적박

박은 부분적으로 강조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표현할 때 주로 사용합니다.
크게 반짝이는 느낌의 유광, 은은한 느낌의 무광으로 나뉘며
색상으로는 금박, 은박, 먹박, 적박, 청박, 홀로그램박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공정상 너무 작은 폰트나 선은 깨끗하게 작업이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청박 - 후가공 박에 대한 설명입니다.
청박

박은 부분적으로 강조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표현할 때 주로 사용합니다.
크게 반짝이는 느낌의 유광, 은은한 느낌의 무광으로 나뉘며
색상으로는 금박, 은박, 먹박, 적박, 청박, 홀로그램박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공정상 너무 작은 폰트나 선은 깨끗하게 작업이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양각 - 압은 종이의 질감 그대로 특정 부분을 강조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표현할 때 주로 사용합니다. 볼록하게 나오는 엠보싱(양각), 오목하게 들어가는 디보싱(음각) 두 종류로 나뉩니다. 공정상 너무 작은 폰트나 선은 깨끗하게 작업이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양각

형압은 종이의 질감 그대로 특정 부분을 강조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표현할 때 주로 사용합니다. 볼록하게 나오는 엠보싱(양각), 오목하게 들어가는
디보싱(음각) 두 종류로 나뉩니다.
공정상 너무 작은 폰트나 선은 깨끗하게 작업이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양각 - 압은 종이의 질감 그대로 특정 부분을 강조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표현할 때 주로 사용합니다. 볼록하게 나오는 엠보싱(양각), 오목하게 들어가는 디보싱(음각) 두 종류로 나뉩니다. 공정상 너무 작은 폰트나 선은 깨끗하게 작업이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음각

형압은 종이의 질감 그대로 특정 부분을 강조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표현할 때 주로 사용합니다. 볼록하게 나오는 엠보싱(양각), 오목하게 들어가는
디보싱(음각) 두 종류로 나뉩니다.
공정상 너무 작은 폰트나 선은 깨끗하게 작업이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